제27회 포항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 및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포항북부소방서 장량 남녀 의용소방대 종합 1위 수상
[팩트경북=최경식 기자] 포항북부소방서는 지난 7일 기계새마을운동발상지 운동장에서‘제27회 포항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는 포항시 북부와 남부 지역 40개대 의용소방대원 상호 간 친목 도모와 정보교환, 각종 대형 재난 대비 소방 기술 능력 배양과 체력증진으로 우리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에 이바지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 박용선 경상북도의회 부의장, 김일만 포항시의회 부의장, 한창화·손희권·김진엽·연규식·이동업 경상북도의원, 류득곤 포항남부소방서장, 최규환·김은숙 경북의용소방대 연합회장, 경북도 23개 지역 연합회장 등 주요 내빈과 의용소방대원 등 1,300여 명이 참석했다.
주요행사로 선수단 입장식, 수관 볼링 등 경기, 의소대별 장기자랑, 시상식·폐회 순으로 진행됐다.포항북부소방서(서장.유문선)은 “화재 등 재난 현장에서 주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힘쓰는 의용소방대원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의용소방대원의 소방기술향상과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확신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팩트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