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항축산농협, 2023년 축산물 판매 부문 연도대상 수상

농협중앙회 축산경제 부문별 연도 대상의 ‘축산물 판매 부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4/03/04 [15:14]

포항축산농협, 2023년 축산물 판매 부문 연도대상 수상

농협중앙회 축산경제 부문별 연도 대상의 ‘축산물 판매 부문’ 대상 수상

권정혜 기자 | 입력 : 2024/03/04 [15:14]

▲ 포항축산농협이 농협중앙회가 주관한 축산경제 부문별 연도대상에서 ‘축산물 판매 부문’ 연도 대상을 수상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대표이사 (우)김상율 포항축산농협 조합장


[팩트경북=권정혜 기자] 포항축산농협이 최근 농협중앙회가 주관한 축산경제 부문별 연도대상에서 ‘축산물 판매 부문’ 연도 대상을 수상했다.

포항축산농협은 축산물프라자 달전점 및 장량점과 3곳의 축산물직판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내 학교급식과 군납사업 등으로 매년 250억 원 이상의 축산물 매출액을 달성하고 있다.

김상율 포항축산농협 조합장은 “이번 축산물 판매 연도대상 수상은 우리 농협의 조합원과 직원뿐만 아니라 포항축산농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 포항시민이 함께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안전하고 질 좋은 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축협의 연도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연도대상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축산물이 유통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축산경제 부문별 연도대상은 축협의 경제사업 추진 분위기 조성과 이를 통한 양축농가 소득 증진을 위해 도입한 제도로, 매년 10개 부문에서 전국 최우수 사무소를 선정해 시상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