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주시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고독사 예방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실시

기사입력 2024/04/29 [14:15]

경주시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고독사 예방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실시

김봉우 기자 | 입력 : 2024/04/29 [14:15]

▲ 지난 24일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고독사 예방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과 2분기 정기회의를 진행했다.


[팩트경북=김봉우 기자]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고독사 예방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과 2024년도 2분기 정기회의를 실시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지역 주민과 상가를 대상으로 홍보전단과 홍보물품을 전달하며, 사회적 고립이나 돌봄이 필요한 위기 이웃이 발견될 시 즉시 제보해줄 것을 적극 당부해 위기가구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독려했다.

아울러 이날 실시된 2분기 정기회의에서는 2024년 참새미복지단의 신규 특화사업 및 기타 특화사업의 대상자 선정 심의, 2024년 희망모아 행복금고 매칭사업에 대한 세부 논의가 이뤄졌다.

임영석 민간위원장은 “사회적으로 고립 및 위기가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참새미복지단이 대상자 발굴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며, 사회적으로 고립된 중장년 및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손기복 용강동장은 “바쁜 가운데도 참새미복지단의 열정적인 활동에 감사를 전하며, 소외계층의 다양한 사업 지원 및 서비스 연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