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 ‧ 울릉군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 성료


이상휘 의원 주최로 200여 명 참석

"미래 과학 기술 중심지로 발전" 강조

기사입력 2024/10/27 [21:01]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 ‧ 울릉군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 성료


이상휘 의원 주최로 200여 명 참석

"미래 과학 기술 중심지로 발전" 강조

김종길 | 입력 : 2024/10/27 [21:01]

[팩트경북=김종길 기자] 포항시 남구 연일읍에서 국민의힘의 대규모 당원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6일 열린 이 행사에는 약 200명의 당원이 참석해 단합을 다졌다.

 

 

'2024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하나되는 국민의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포항시 남구와 울릉군의 주요 당직자와 핵심 당원들이 참여했다. 행사는 오후 1시경부터 시작돼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이상휘 의원이 당의 핵심 정책 방향과 비전을 공유했다. 현안 이슈와 주요 정책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으며, 특히 포항시 남구와 울릉군의 지역적 특성에 맞춘 정책들이 강조됐다.

 

 

2부는 당원 간 단합과 친목 도모에 초점을 맞췄다. 참가자들은 8개 팀으로 나뉘어 이인삼각,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등 다양한 게임에 참여했다. 3부에서는 각 팀이 준비한 장기자랑을 통해 단결력을 과시했다.

 

이상휘 의원은 행사에서 "당원 한 사람 한 사람의 노력이 모여 지역과 나라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포항을 미래 과학 기술의 중심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포항이 포스코 등 철강 산업을 통해 한국 근대화의 중심지 역할을 해왔다고 언급하며, 앞으로는 이차전지 등 첨단 과학 산업을 더해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의힘 포항 남구‧울릉 당협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발전과 보수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상휘 의원은 당원들에게 지속적인 지지와 활동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